알림
1:1 문의 글쓰기
번호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작성일
2020 추석 배송 / 휴무 안내 (9/29~10/4) 관리자 2020-09-23 11:20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해당 기간동안 정기휴무로 인하여  배송 / 고객센터 상담 등의 모든 업무가 중단됩니다.


휴무기간 : 9월29일(화) ~ 10월4일(일)


9월 25일(금)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우체국 택배로 발송
추석 연휴 전인 9월 28일 (월) 수령이 가능합니다.
(* 단, 연휴 물량 증가로 지역 우체국 사정에 따라 연휴 전 중으로 수령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마감 : 9월 25일(금) 오후 3시
~ 월요일 28일 주문서까지 수집이 가능하나, 배송진행 X

배송재개 : 10월 5일(월) 배송재개


구매계획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위 사항을 참고하여 주문시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모쪼록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품/교환신청안내* 관리자 2019-08-07 16:48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교환/반품 신청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구매사이트로 접속하여 신청해주셔야합니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하여 교환/반품 가능)



▶ 싸카회원/비회원인 경우
싸카닷컴 → 주문/배송조회 → 주문서를 클릭 → 요청사항 기재 →  교환/반품 신청 클릭
(*비회원 주문 고객인 경우 비회원 조회 이용)

▶ N페이 구매자인 경우
N페이 → 마이페이지에 접속 → 주문서 확인하여 교환/반품 신청


신청 확인 후 담당자님께서 회수접수 진행.

1~3일 내 기사님께서 배송지로 방문 예정입니다.
반송 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부분 교환시 2500원) 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 ~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이상 여부와 택배비 동봉을 확인 후 처리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직접 반송의 경우 편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진행하여 상자 안에 2,500원을 동봉 부탁드립니다.

(★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이 지연, 반품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되며,
상품텍/상품패키지 박스 훼손과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또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사이즈 변경만 가능하며,
가격차이가 나거나 다른 모델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반품으로 진행 후 새로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부분반품/부분교환일경우 전체상품이 등록이 되는 현상은 당사에서 시스템 개발중에 있으므로
꼭 요구사항란에 부분반품/교환할 제품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배송지변경/전화번호변경/사이즈변경 안내사항* 관리자 2019-05-14 14:3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상품 구입 후 배송지변경 / 전화번호변경 / 사이즈변경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 031-591-1588 혹은 카카오톡 "싸카스포츠" 측으로  

주문자성함+ 주문번호를 첨부하여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송장 출력된 경우, 주문량이 많은 월요일 혹은 이벤트 시작 당일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AS신청 안내* 관리자 2019-05-14 14:27

 

AS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일로부터 1달이 지난 고객의 경우 회수접수가 불가능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ex.우체국, 편의점 등...) 를 이용하여 AS 상품을 싸카닷컴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586번안길 29-65 싸카닷컴 앞

AS 상품+서술 종이(구매자 이름, 구입날짜, 모델명, 불량부위에 대해 자세히 기술)를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AS 상품 수령 후, 상품 브랜드 본사로 심의 신청 -> 심의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술 종이에 수선 요청 ,반품 심의 등을 기술해주시면 담당자님의 원활한 AS 신청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스터드의 경우 AS 불가능.)

이후 심의 결과에 따라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 반품/ 수선 순서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본사 심의 결과에 따라서 반품이 반려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카닷컴 재입고 안내* 관리자 2019-05-14 14:0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싸카닷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시즌제품(축구화, 의류 등)으로 같은 상품이

재입고되지 않습니다.


간혹 반품이 되었을 경우 1~2개의 수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람서비스 불가능)

그밖에 품절된 제품은 다음시즌에 새로운디자인으로 재출시될 예정입니다.

*CR7 제품과 같이 단종된 제품은 재출시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8627 확인중 반품신청합니다. 이현 2021-04-15 21:34

제품을 받아보았습니다만,

왼쪽 신발 뒷축 하단 부분에 데미지가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반품신청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이미 반품 신청은 하였으나, 반품 사유를 기재하지 못 하여 문의남깁니다.

제품 반품수거 예약바랍니다.


 

8626 답변완료 배송 무야호~ 2021-04-15 16:37

금일 16시35분 정도에 푸마 퓨처z 초록색 제일 싼거 결제를 완료하였는데 배송이 얼마나 걸릴까요 17일에 공차고 싶은데 신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건 당일/ 이후 결제건 익일 출고됩니다
주말이 낀 경우에는 월요일 출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주문건 상품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익일 출고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8625 답변완료 신규가입자 할인문의 김양순 2021-04-15 14:09

4/13 에 신규가입자 할인문의 드렸는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글 남깁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먼저 신규가입시5%의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다른쿠폰은 중복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신규가입 쿠폰은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상품 최대30%(쿠폰사용시) 이뜻은 30%쿠폰을 증정하는것이아니라 제품에 적용된

할인가에  중복으로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30%까지 할인이 된다는 뜻입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624 답변완료 푸마 상품 관련 문의드립니다. 2021-04-15 13:51

 

  • 싸카가 푸마 정품 취급처가 맞나요?
  • 푸마 브랜드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싸카가 푸마 정품 취급처가 맞나요?

    싸카닷컴은 푸마코리아와 공식 제휴중인 온라인 판매처입니다.

    푸마 브랜드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싸카닷컴은 푸마코리아에서 제품은 제휴중인 판매처이기때문에 AS신청을 하시면 푸마코리아로 심의요청을 합니다. 그리고 결과에따라 처리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623 답변완료 반품 문의요 김태형 2021-04-15 12:57
    01034445065 교환 신청한 거 반품 할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반품으로 변경도움 드리겠습니다
    당일 회수접수 된 부분으로 1-2영업일내에 기사방문예정입니다
    상품 받으신 그대로 포장 부탁드리며 메모에 반품요청> 반품배송비 5000원 동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622 답변완료 팀워어로 문의드립니다 윤재석 2021-04-15 11:16

    유니폼 맞추고싶어 
    팀 오더 눌렀는데 동영상처럼 해보려고하는데 티가 하나도 나오지 않더라구요 
    크롬이나 웨일 같은 브라우저 문제인가했는데 다 안 나와서요
    이제 안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현제 팀오더 부분은 서비스되지 않는상태입니다. 

    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8621 답변완료 문의요 김태형 2021-04-15 11:16
    교환 신청 했었는데요 반품으로 변경 할게요 축구화로 사려구요 교환접수 됐으니 기사님이 회수 해가는 거 맞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성함으로 동명이인분들이 계셔서
    주문자분 휴대폰번호와 함께 재문의주시면 교환-> 반품으로 변경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620 확인중 사이즈 백동현 2021-04-15 09:27
    교환하고자 하는 사이즈는 250 입니다 그리고 택배비는 안에 3천원 있습니다. 사이즈 재고있고 교환가능하면 택배비 계좌이체 하겠습니다.
    8619 답변완료 교환진행 빨리해주세요ㅡㅡ 이한나 2021-04-15 00:12
    주말에 교환신청하니 됐다고 떠서 직장다니는 맘이라, 경비실에 맡기고 갔는데 아직 전산으로 정리된것도없고.. 이건좀 아니네요... 확인할게머잇나요ㅡㅡ교환신청 들어온거 확인하면되지.. 빨리처리해주세요ㅡ 딸이 새 풋살화 신고싶어하는ㄷㅔㅡ 싸이즈교환했더니 빨리 처리안해줘서 그렇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14일 회수접수 된 부분으로 회수접수된 날짜기준 1-2영업일내에
    기사방문됩니다. 상품입고되면 검수 후 교환진행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618 답변완료 교환 백동현 2021-04-14 17:42
    제가 반품으로 해놓고 교환할수있냐고 글을썼는데 돌아온 답변이 교환신청서 수정해달라고 하셨는데 퇴근하고 오니 이미 택배수거를 해갔습니다 ㅜㅜ 이럴 경우 어쩌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교환하시고자하는 사이즈 남겨주시면 확인후
    교환진행될 수 있도록 전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617 답변완료 교환접수됐나요 이한나 2021-04-14 15:20
    어제 교환신청했는데 접수됐나요? 택배상자안에ㅡ왕복택배비는 넣어뒀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주문확인후 답변진행 도와드리겟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616 답변완료 구매내역 파일 첨부하였습니다. 확인부탁요~~ 박치우 2021-04-14 12:58



    구매내역은 있는데 조회가 안되요 
    주문하고 발송완료하고 포인트까지 적립이 되었는데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확인시 주문내역은 전산상 확인이 되지않으나
    KCP신용카드 결제건 확인됩니다
    해당건 등록된 이메일주소로 발송 도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8615 답변완료 구매내역 문의드립니다. 박치우 2021-04-14 09:44

    2018년 8월24일에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싶은데 확인이 안됩니다.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8.08.01~ 현재까지
    작성자분 박치우님으로 주문건 조회되지않습니다.
    주문자분 성함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614 답변완료 14베이퍼 사파리 tf 백동현 2021-04-13 20:13
    이번에 50족 한정때 구매했습니다. 저번 런칭 레드색상을 255로 구매했는데 이번에도 50족 한정도 동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신어보니 사이즈가 확실히 크더라구요 이벤트로 구매한거라 교환이 안될거같아 반품신청을 했는데 혹시 250사이즈로 교환 가능 하려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재 해당건 반품접수 하신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교환시 상품 입고된 날짜의 재고기준으로 가능여부 확인가능하며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상품메모에 교환하실 사이즈와 오천원과 함께 교환한다고 메모동봉 후
    상품 입고되면 검수 후 재고 있을경우에는 교환, 재고 없을경우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려 품절안내 도움드린 뒤 품절반품 도움드립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613 답변완료 축구화 심윤기 2021-04-13 19:07

    축구화 시합 경기용으로 몇번 착용 안했는데 스터드가 망가졌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싸카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싸카닷컴→ 마이페이지(로그인 혹은 비회원 조회) →주문서 클릭 → AS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AS 상품+서술 종이(①주문자 이름  ②구입날짜 ③상품모델명 ④불량부위 상세설명 ⑤심의 종류 - 수선요청/ 반품심의 택 1) 를 상자 안에 동봉~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축구화의 경우 착불 배송, 보내는 분 성함 옆에 (AS)를 붙여주시면 원활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축구화 스터드 (뽕 부러짐, 스터드 교체 등…)의 경우 AS 불가능. 각 브랜드 AS팀에서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설업체를 통한 수리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612 답변완료 제품 변경 문의 정치호 2021-04-13 12:40

    안녕하세요
    어제 나이키 베이퍼13 엘리트 260 사이즈 주문했는데, 상품재고 없다고 방금 취소신청해주셨어요~
    이거 취소 진행하려면 며칠 걸리는데, 그냥 
    베이퍼 13 엘리프 블랙에디션 255 사이즈로 변경발송 안될까요?
    확인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확인하였습니다. 연락드리고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611 확인중 신규가입자 베이퍼14 프로 tf 신규할인 재문의 김양순 2021-04-13 10:30

    안녕하세요 

    신규 가입자 30% 할인 적용 여부 문의 드렸었는데

    결제를 하지 않아서 확인이 어렵다는 답변을 달아주셨는데요

    해당 쿠폰 적용이 안되서 아직 결제 진행은 안하고 있습니다

    해당 할인이 적용 되는지 안되는지와 신상품도 최대 30% 할인이라 되어 있는데

    왜 안되는지에 대해서 여쭙고자 다시 문의 드립니다

    8610 답변완료 배송 2021-04-13 05:29
    안녕하세요 문의드려요 1.방금 주문햇는데 화요일 당일출고되나요?? 2.제가 주문한 상품들 다 나이키 정품맞는거죠?? 3. 회원가입시 감사쿠폰5프로랑 신상품30프로 쿠폰을준다햇는데 5프로만 받아서 적용해서 구매했는데 혹시 3ㅔ프로는 어디서 받을수있나요? 제가 주문한제품들은 해당이 아닌가요?? 4.멤버쉽특가 50개 판건 나이키 1가지 종류였나요? 1.2.3.4에 대해 정확한(빠짐없는 답변) 빠른 답변 꼬옥 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으로 유선상 문의주셔서 안내 도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8609 답변완료 사이즈문의 장명호 2021-04-12 21:09
    유소년 유니폼 75 80 자세한 치수설명 어디서볼수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정확한 실측사이즈 안내는 어렵구요 첨부파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8608 답변완료 신규가입자 베이퍼 14 프로 tf 할인 김양순 2021-04-12 20:41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들 풋살화를 하나 사주고자

    신규가입하였는데 신규 가입시 최대 30% 할인이라고 했는데 이번에 나온 베이퍼14프로 tf 를 마음에 들어하여

    이 제품을 사주고자 하는데 할인 적용이 안되는 거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 성함으로 주문자분 확인되지 않습니다.
    주문자분 성함과 함께 문의주시면 결제된 금액 확인후 쿠폰적용여부 확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IP=10.91.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