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1 문의 글쓰기
번호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작성일
2020 추석 배송 / 휴무 안내 (9/29~10/4) 관리자 2020-09-23 11:20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해당 기간동안 정기휴무로 인하여  배송 / 고객센터 상담 등의 모든 업무가 중단됩니다.


휴무기간 : 9월29일(화) ~ 10월4일(일)


9월 25일(금)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우체국 택배로 발송
추석 연휴 전인 9월 28일 (월) 수령이 가능합니다.
(* 단, 연휴 물량 증가로 지역 우체국 사정에 따라 연휴 전 중으로 수령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마감 : 9월 25일(금) 오후 3시
~ 월요일 28일 주문서까지 수집이 가능하나, 배송진행 X

배송재개 : 10월 5일(월) 배송재개


구매계획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위 사항을 참고하여 주문시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모쪼록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품/교환신청안내* 관리자 2019-08-07 16:48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교환/반품 신청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구매사이트로 접속하여 신청해주셔야합니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하여 교환/반품 가능)



▶ 싸카회원/비회원인 경우
싸카닷컴 → 주문/배송조회 → 주문서를 클릭 → 요청사항 기재 →  교환/반품 신청 클릭
(*비회원 주문 고객인 경우 비회원 조회 이용)

▶ N페이 구매자인 경우
N페이 → 마이페이지에 접속 → 주문서 확인하여 교환/반품 신청


신청 확인 후 담당자님께서 회수접수 진행.

1~3일 내 기사님께서 배송지로 방문 예정입니다.
반송 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부분 교환시 2500원) 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 ~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이상 여부와 택배비 동봉을 확인 후 처리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직접 반송의 경우 편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진행하여 상자 안에 2,500원을 동봉 부탁드립니다.

(★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이 지연, 반품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되며,
상품텍/상품패키지 박스 훼손과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또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사이즈 변경만 가능하며,
가격차이가 나거나 다른 모델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반품으로 진행 후 새로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부분반품/부분교환일경우 전체상품이 등록이 되는 현상은 당사에서 시스템 개발중에 있으므로
꼭 요구사항란에 부분반품/교환할 제품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배송지변경/전화번호변경/사이즈변경 안내사항* 관리자 2019-05-14 14:3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상품 구입 후 배송지변경 / 전화번호변경 / 사이즈변경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 031-591-1588 혹은 카카오톡 "싸카스포츠" 측으로  

주문자성함+ 주문번호를 첨부하여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송장 출력된 경우, 주문량이 많은 월요일 혹은 이벤트 시작 당일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AS신청 안내* 관리자 2019-05-14 14:27

 

AS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일로부터 1달이 지난 고객의 경우 회수접수가 불가능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ex.우체국, 편의점 등...) 를 이용하여 AS 상품을 싸카닷컴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586번안길 29-65 싸카닷컴 앞

AS 상품+서술 종이(구매자 이름, 구입날짜, 모델명, 불량부위에 대해 자세히 기술)를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AS 상품 수령 후, 상품 브랜드 본사로 심의 신청 -> 심의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술 종이에 수선 요청 ,반품 심의 등을 기술해주시면 담당자님의 원활한 AS 신청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스터드의 경우 AS 불가능.)

이후 심의 결과에 따라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 반품/ 수선 순서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본사 심의 결과에 따라서 반품이 반려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카닷컴 재입고 안내* 관리자 2019-05-14 14:0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싸카닷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시즌제품(축구화, 의류 등)으로 같은 상품이

재입고되지 않습니다.


간혹 반품이 되었을 경우 1~2개의 수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람서비스 불가능)

그밖에 품절된 제품은 다음시즌에 새로운디자인으로 재출시될 예정입니다.

*CR7 제품과 같이 단종된 제품은 재출시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8340 확인중 구매확정증 이기동 2021-01-18 21:45
제가 군인이여서 병 자기개발금을 받으려고하는데 구매확정증이 필요합니다. 구매확정증을 받을수있는 방법이 있나 긍금합니다.
8339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2021-01-18) 곽형진 2021-01-18 13:25

안녕하세요~ 아래 내용 처리해주신 덕분에 적립금이 올바르게 쌓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열어주신 구매후기를 다 작성했는데 1000점이 누락되었습니다.

해당기간 동안 총 16품목 주문해서 총 16개 후기를 작성했지만 적립은 15,000점만이 되었습니다.

사진 참조드립니다. 확인 후 조치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마지막 구매건은 취소하신 제품입니다. 구매확정하신 부분에 대해서만 적립금 지금을 해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8338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장우열 2021-01-17 19:38
제가 풋살화 하나 주문했는데 그거 배송을 혹시 우체국 택배로 해주실 수 있나요? 제가 군인이라 우체국 택배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는 주문번호는 M_F21011710555753입니다! 꼭 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상품의 택배사는 우체국으로
우체국으로 출고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337 답변완료 네이버페이 교환 김진서 2021-01-17 15:16
구매한지 6개월 안된 축구화 스터드가 부러졌는데 네이버페이로 구매했습니다 네이버페이구매자도 교환가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싸카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싸카닷컴→ 마이페이지(로그인 혹은 비회원 조회) →주문서 클릭 → AS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AS 상품+서술 종이(①주문자 이름  ②구입날짜 ③상품모델명 ④불량부위 상세설명 ⑤심의 종류 - 수선요청/ 반품심의 택 1) 를 상자 안에 동봉~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축구화의 경우 착불 배송, 보내는 분 성함 옆에 (AS)를 붙여주시면 원활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축구화 스터드 (뽕 부러짐, 스터드 교체 등…)의 경우 AS 불가능. 각 브랜드 AS팀에서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설업체를 통한 수리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

 

 

8336 답변완료 택배사문의 이보미 2021-01-17 14:02
택배사가 우체국인가요? 제가 있는곳 특성상 우체국 택배를 못받는데 다른 택배사로 보내줄수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상품의 택배사는 우체국으로 진행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335 답변완료 반품 신청 한도형 2021-01-17 00:14
반품신청을 했는데 텍이 훼손되었습니다 반품 신청을 취소하는 칸이 없어서 문의남깁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텍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ㅠㅠ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334 답변완료 일반영수증 김석현 2021-01-16 11:00

비회원으로 주문한 풋살화 영수증이 필요해서 영수증 끈어주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영수증을 메일로 전송해드렸습니다. 확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8333 답변완료 반품 유태원 2021-01-15 17:49
한달이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환불처리가 돼지않고있습니다 빠른 확인 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카드취소접수해드렸습니다. 해당카드사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8332 답변완료 아래 문의답변에 대한 회신드립니다. (2021-01-15) 곽형진 2021-01-15 08:36

모바일로 해야 되는건가요?

지금까지는 모두 pc로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01/15 am 08:35 확인 중인데 여전히 7건에 대한 후기작성란은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내용을 수정하였습니다. 혹시 안되시면 다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8331 답변완료 반품신청했습니다. 유지웅 2021-01-14 20:37

수거접수 해주시나요?

반품 사유 :참고로 오른쪽 다리 길이가 점더 길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오전에 회수접수 해드렸습니다. 우체국택배 기사님 1~일내 방문하실거예요. 안내서에 메모하셔서 포장후 보내주시면 도착후 검수작업을 거쳐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이후 발송되는 문자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8330 답변완료 여전히 안됩니다.ㅠㅠ(2021-01-14) 곽형진 2021-01-14 14:52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만 여전히 상품후기 작성란은 생성되지 않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오류는 해결중에 있습니다. 혹시 모바일로 접속하셧을때 안보이신건가요?
8329 답변완료 팬텀gt 배송 김경수 2021-01-14 14:49
팬텀gt 축구화를 오늘 사려고 하는데 저가 경기도 용인 사는데 언제쯤 축구화를 받을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건 당일/ 이후 결제건 익일 출고됩니다
주말이 낀 경우에는 월요일 출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주문건 상품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금일 출고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8328 답변완료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서 정보 남깁니다. (2021-01-14) 곽형진 2021-01-14 08:24

곽형진

010 9544 7660 (가급적 문자로 연락주시면 너무 고맙겠습니다)

M_F20123019307652 - 1품목
M_F20123020139357- 1품목
M_F20123109221748 - 1품목
M_F20123109508314 - 1품목
M_F20123110498935 - 1품목
M_F21010100274974 - 1품목
M_F21010100274212 - 1품목


위 주문번호에 대한 7품목이 구매후기 작성이 안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후기작성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작성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8327 답변완료 (2021-01-13) 적립금 관련 문의입니다.ㅠㅠ 곽형진 2021-01-13 16:08

안녕하세요~ 앞서 구매후기란이 없어진 10건 중 3건에 대해서 조치해주신 것 고맙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7건에 대한 후기란은 없습니다.ㅠㅠ

문의만 몇 번 째인지 귀찮고 힘드네요 ㅠㅠ

그냥 7건에 대한 구매 건은 관리자 권한으로 적립해주시면 안될까요? (7건 * 1000 >> 7000점)

자꾸 문의 남기는 것도 서로 불편하고 힘들 것 같네요.ㅠ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싸카 닷컴입니다.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주문하신 주문번호,성함,연락처 이쪽으로 남겨주시면
다시 재확인 진행해드릴게요
 

8326 답변완료 취소문의 정원진 2021-01-13 14:31
어제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취소를 했는데 카드사 취소 신청 됬나 해서 글남깁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취소건 관련하여 카드취소완료되었습니다. 카드승인취소는 1~2일정도 소요됩니다. 감사합니다.

8325 답변완료 문의!!! 배상혁 2021-01-13 11:43

예산 사용문제로 인해 전화통화가 시급합니다.
전 문의내용에 답변이 가능하다는 답변이라면
010 9413 0970 전화한번 부탁드립니다.
오늘까지 해결하고 예산신청해야해서요 ㅠ 

고객님 안녕하세요 싸카닷컴 입니다.


고객님 아래 게시판 같이 남겨주신 분이실까요?


 

8324 답변완료 전화통화가 안된다고 해서 문의드립니다.빠른답변요망 배상혁 2021-01-13 11:35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급한문제라 전화통화하려고 했느데 전화가 안된다고 답변와있네요 ㅠ

혹시 저희가 예산을 사용해야해서 그러는데 예산을 낫소 투지 88 축구공으로 구매한다고 해서

견적서랑 세금계산서 요청을 드리고 처리후에 다른물건으로 대체해서 구매사용가능할지요?

세금계산서는 발행은 안하고 저희 안에서 자체저리만 할예정입니다.
서류만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꼭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고객님 이쪽으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8323 답변완료 전화통화가 계속 불가하다고 하네요 배상혁 2021-01-13 10:47

물품 주문 관련하여 통화좀 하고싶은데 통화가 불가능하다고 계속 나옵니다.
혹시 통화가 가능하다면 전화좀 부탁드립니다.
 

8322 답변완료 배송지변경 조이서 2021-01-13 09:59
아직 배송전이던데 변경 가능 할까요? 가능하다면, 경기 평택시 포승읍 이대원로266 (주)가나실업 으로 배송지변경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말씀하신 주소로 변경해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321 답변완료 주문취소 구승준 2021-01-13 01:20
배송지를 잘못입력해서 주문취소 다시하려는데 돈이 안들어와서 못사고있네요 돈이 왜 안들어오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업무가 시작된 오전에 카드취소처리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IP=3.239.1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