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1 문의 글쓰기
번호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작성일
2020 추석 배송 / 휴무 안내 (9/29~10/4) 관리자 2020-09-23 11:20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해당 기간동안 정기휴무로 인하여  배송 / 고객센터 상담 등의 모든 업무가 중단됩니다.


휴무기간 : 9월29일(화) ~ 10월4일(일)


9월 25일(금)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우체국 택배로 발송
추석 연휴 전인 9월 28일 (월) 수령이 가능합니다.
(* 단, 연휴 물량 증가로 지역 우체국 사정에 따라 연휴 전 중으로 수령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마감 : 9월 25일(금) 오후 3시
~ 월요일 28일 주문서까지 수집이 가능하나, 배송진행 X

배송재개 : 10월 5일(월) 배송재개


구매계획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위 사항을 참고하여 주문시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모쪼록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품/교환신청안내* 관리자 2019-08-07 16:48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교환/반품 신청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구매사이트로 접속하여 신청해주셔야합니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하여 교환/반품 가능)



▶ 싸카회원/비회원인 경우
싸카닷컴 → 주문/배송조회 → 주문서를 클릭 → 요청사항 기재 →  교환/반품 신청 클릭
(*비회원 주문 고객인 경우 비회원 조회 이용)

▶ N페이 구매자인 경우
N페이 → 마이페이지에 접속 → 주문서 확인하여 교환/반품 신청


신청 확인 후 담당자님께서 회수접수 진행.

1~3일 내 기사님께서 배송지로 방문 예정입니다.
반송 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부분 교환시 2500원) 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 ~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이상 여부와 택배비 동봉을 확인 후 처리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직접 반송의 경우 편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진행하여 상자 안에 2,500원을 동봉 부탁드립니다.

(★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이 지연, 반품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되며,
상품텍/상품패키지 박스 훼손과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또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사이즈 변경만 가능하며,
가격차이가 나거나 다른 모델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반품으로 진행 후 새로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부분반품/부분교환일경우 전체상품이 등록이 되는 현상은 당사에서 시스템 개발중에 있으므로
꼭 요구사항란에 부분반품/교환할 제품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배송지변경/전화번호변경/사이즈변경 안내사항* 관리자 2019-05-14 14:3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상품 구입 후 배송지변경 / 전화번호변경 / 사이즈변경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 031-591-1588 혹은 카카오톡 "싸카스포츠" 측으로  

주문자성함+ 주문번호를 첨부하여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송장 출력된 경우, 주문량이 많은 월요일 혹은 이벤트 시작 당일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AS신청 안내* 관리자 2019-05-14 14:27

 

AS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일로부터 1달이 지난 고객의 경우 회수접수가 불가능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ex.우체국, 편의점 등...) 를 이용하여 AS 상품을 싸카닷컴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586번안길 29-65 싸카닷컴 앞

AS 상품+서술 종이(구매자 이름, 구입날짜, 모델명, 불량부위에 대해 자세히 기술)를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AS 상품 수령 후, 상품 브랜드 본사로 심의 신청 -> 심의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술 종이에 수선 요청 ,반품 심의 등을 기술해주시면 담당자님의 원활한 AS 신청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스터드의 경우 AS 불가능.)

이후 심의 결과에 따라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 반품/ 수선 순서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본사 심의 결과에 따라서 반품이 반려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카닷컴 재입고 안내* 관리자 2019-05-14 14:0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싸카닷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시즌제품(축구화, 의류 등)으로 같은 상품이

재입고되지 않습니다.


간혹 반품이 되었을 경우 1~2개의 수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람서비스 불가능)

그밖에 품절된 제품은 다음시즌에 새로운디자인으로 재출시될 예정입니다.

*CR7 제품과 같이 단종된 제품은 재출시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9217 답변완료 영수증 목정욱 2021-06-15 17:33
혹시 구재자 성명, 품목(상품사진),업체명, 결제금액, 결제일시 한꺼번에 나와있는 영수증 어디서 볼 수 있나용? mjw00777@daum.net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요청주신 내용은 메일주소로 발송해드렸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다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9216 답변완료 축구화벌어짐 김민렬 2021-06-15 15:03
축구화 앞쪽에 많이 벌어졌는데 불량인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싸카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싸카닷컴→ 마이페이지(로그인 혹은 비회원 조회) →주문서 클릭 → AS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AS 상품+서술 종이(①주문자 이름  ②구입날짜 ③상품모델명 ④불량부위 상세설명 ⑤심의 종류 - 수선요청/ 반품심의 택 1) 를 상자 안에 동봉~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축구화의 경우 착불 배송, 보내는 분 성함 옆에 (AS)를 붙여주시면 원활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축구화 스터드 (뽕 부러짐, 스터드 교체 등…)의 경우 AS 불가능. 각 브랜드 AS팀에서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설업체를 통한 수리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215 답변완료 AS 문의드립니다. 이지형 2021-06-15 15:02
안녕하세요. 지난 19년 9월 메트콘 스포츠를 구입하였습니다. 뒷꿈치쪽 힐컵이 깨져 AS를 맡기려고 하는데 동대문 직영점에서 AS접수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싸카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싸카닷컴→ 마이페이지(로그인 혹은 비회원 조회) →주문서 클릭 → AS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AS 상품+서술 종이(①주문자 이름  ②구입날짜 ③상품모델명 ④불량부위 상세설명 ⑤심의 종류 - 수선요청/ 반품심의 택 1) 를 상자 안에 동봉~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축구화의 경우 착불 배송, 보내는 분 성함 옆에 (AS)를 붙여주시면 원활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축구화 스터드 (뽕 부러짐, 스터드 교체 등…)의 경우 AS 불가능. 각 브랜드 AS팀에서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설업체를 통한 수리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214 답변완료 반품 후 환불 문의 정의성 2021-06-14 18:46
주문번호 M_F21051917058990 이렇게 주문하고 환불 신청해서 상품도 전부 가져가고 환불 받았습니다. 근데 반품배송비가 왜 만원이나 빠진건지 잘못된 부분이 있는 것 같아 얘기드립니다. 아무래도 이게 티셔츠 두 장이 따로 배송이 와서 배송비가 두배로 빠진 것 같은데 애초에 저는 두 개를 같이 주문을 했고 따로 배송한 거는 회사 측인데 배송비를 두배로 빼셨네요. 물건 회수도 제때 안 해주시고 이런 부분에서까지 문제가 있으니 정말 답답합니다. 그래도 싸카믿고 티셔츠가 사이즈 미스였어서 여기서 다시 재주문했는데 정말 실망이네요. 되도록 빨리 해당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주문건은 두건으로 나뉘어서 반품하셨기에 배송비는 총 7,500원이 차감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건은 한건이었으나 빠르게 받으실수있도록 저희가 나누어 발송을 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두개 모두 반품의사가 있으셨다면 회수시 함께 보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각각 반품하셔서 부득히 이중 배송비가 부과되었음을 참고부탁드립니다. 
해당부분 도움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9213 답변완료 영수증 목정욱 2021-06-14 17:47

혹시 구재자 성명, 품목(상품사진),업체명, 결제금액, 결제일시 한꺼번에 나와있는 영수증 어디서 볼 수 있나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영수증 받기 편하신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메일로 발송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212 답변완료 AS신청 권민경 2021-06-14 15:45
심의가 2~3주 걸리다고 하셨는데 지금 2주째 인데 심의과정은 확인할수없나요?나이키콜센터에 확인하려면 누구이름으로 확인해야하나요? 접수번호도 알수없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상세 문의는 02-460-9623 AS담당부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9211 답변완료 하나만 반품하려구요. 설동건 2021-06-14 08:12

모자를 3개샀는데.
그중에 제일 작은 056 사이즈 모자 하나만 반품신청 합니다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해당주문건 반품신청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요청사항은 반영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금일 회수접수 도와드릴테니 1~일내 택배기사님 방문시 잘 전달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9210 답변완료 상품 배송건 이경출 2021-06-13 23:58

안녕하세요!

오클리 6패널 스트레치 메탈릭 햇 일요일에 주문했습니다.

주문번호 - M_F21061317085863

그전에 교환제품 - 오클리 틴캔 캡(91154501V) 보냈습니다.

그래서 두제품 같이해서 보내주세요!

그리고 그전에 오클리 틴캔 캡(91154501W) 물건을 받았는데 로고쪽에 기스가 나 있어 기분이 그러네요@!

이번에 주문한 제품과 교환제품은 꼼꼼히 검수해서 보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장기 출장으로 인해 집 주소 받기가 어려워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주문자명 - 이경출
전화번호 - 010 - 7536 - 1797

받을 주소는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양궁장길 38 경상북도양궁협회 국가대표 상비군 양궁부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요청하신 내용은 참고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209 답변완료 반품신청 이성은 2021-06-13 06:51

안녕하세요 제가 대략 5월 초쯤에 머큐리얼 제품을 주문을했었는데요 그때까지만해도 제가 원래 한국을 들어가기로해서 구매를 한건데 변수가 생겨서 한국을 못들어가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반품신청을 하고 제 자취집앞에 아버지가 가져다놓으셨고 반품이 된줄알았지만 지금 확인해보니 배송조차 가지도않은거 같네요 그래도 제품은 그대로 잘있는데 한달가량 지난것도 반품처리가 가능한가요?

 

[싸카닷컴]

 

 이성은님

주문하신 제품의 반품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 주문번호:M_F21050111577428  

 

회수접수 후 3일이내에 

택배기사님께서 찾아갈 예정입니다. 

제품 하자없이 포장하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카드참조)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031-591-1588 

(운영시간 : 오전10시~오후4시) 

 

축구용품의 모든 것,

WWW.SSAKA.COM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회수접수는 해드렸으나 아마도 고객님 부재중이셨거나 연락이 안되서 수거지연이 된것같습니다. 
고객님 연락받으실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수정해서 금일 재회수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9208 답변완료 반품배송비 방혜경 2021-06-11 22:30
반품배송비 5천원 입금했는데 카드결제취소에 5천원차감 되있네요 확인부탁드려요 6월 7일 방혜경 이름으로 송금했습니다 국민 544902 04 033768 방혜경으로 5천원 재입금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입금내역은 확인되었으며 금일 카드취소환불접수 해드렸습니다 .
카드취소는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소요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207 답변완료 반품신청 심병민 2021-06-11 12:45
반품 신청합니다 ! 기사님 방문 부탁드ㅎ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홈페이지 주문/배송조회(비회원)이나 마이페이지(회원),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네이버페이 결제)에서 교환이나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택배 상자 안 교환,반품용지에 상품명/사이즈/반품 사유 기재하여 동봉 후, 택배 회수하러 방문하시는 우체국 택배기사님(3영업일 이내 방문)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206 답변완료 as 김우현 2021-06-11 10:46
축구화 as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싸카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싸카닷컴→ 마이페이지(로그인 혹은 비회원 조회) →주문서 클릭 → AS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AS 상품+서술 종이(①주문자 이름  ②구입날짜 ③상품모델명 ④불량부위 상세설명 ⑤심의 종류 - 수선요청/ 반품심의 택 1) 를 상자 안에 동봉~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축구화의 경우 착불 배송, 보내는 분 성함 옆에 (AS)를 붙여주시면 원활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축구화 스터드 (뽕 부러짐, 스터드 교체 등…)의 경우 AS 불가능. 각 브랜드 AS팀에서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설업체를 통한 수리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205 답변완료 영수증 발급 유동현 2021-06-10 19:33
영슈증 발급을 위한 이메일 주소 남김니다. you3496@naver.com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6/8일자 주문내역은 요청하신 메일주소로 발송해드렸습니다. 
다른 필요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9204 답변완료 장갑 반품 심병민 2021-06-10 13:38
구매한 장갑 반품 하고 재주문하겠습다 5천원 동봉하고 착불로 반품하면되죠?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교환접수를 해주시면 싸카닷컴에서 회수접수를 진행합니다. 우체국 기사님께서 연락드리고 방문예정이며

박스안에 5000원을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참고해서 처리진행 도와드리겟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9203 답변완료 영수증 발급 유동현 2021-06-10 10:29
안녕하세요.풋살화를 구매했는데, 제가 군인 신분이라 병 자기개발비용을 청구하려면 제품 구매에 대한 영수증이 증빙자료로 필요합니다. 혹시 따로 발급가능한 영수증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영수증 받기 편하신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메일로 발송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202 답변완료 반품관련 하병수 2021-06-09 16:49
반품해서 제가 따로 5천원 입금을 했는데 환불해주셔야하는 금액에서 이중으로 공제를 하고 입금해주신것같습니다. 5천원 더 저에게 입금해주셔야하는거같은데요?6/8 오후4:30경에 입금자명 하병수로 입금했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확인해보니 입금건 늦게 확인되어
카드결제 공제된 금액 재환불처리 도움드렸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201 답변완료 교환문의 나정현 2021-06-09 14:51
비회원으로 풋살화 구매를 하였다가 교환신청 후 회원가입을 해서 글을 남깁니다! 우체국배달원분께 재포장하여 전달 하였는데 교환 사이즈를 적지 못했네요ㅜ290으로 보내주세요! 언제쯤 받아볼슈있을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요청해주신 부분으로 교환될 수 있도록
담당부서 전달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9200 답변완료 반품건 문의드립니다. 문정훈 2021-06-09 12:21

반품건 몇주 전에 전화로 설명 들었는데 진행과정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연락을 못받아서요. 문자나 메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확인시 착용후라 AS반품심의신청한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상세 문의는 02-460-9623 AS담당부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9199 답변완료 a/s건으로 문의합니다 김용현 2021-06-09 11:36

축구화 발가락쪽 끈 넣는곳이 찢어졌는데 이부분도 a/s 신청이 가능한가요?
제일첫번째구멍이랑 두번째 구멍 사이가 찢어졌네여.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싸카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싸카닷컴→ 마이페이지(로그인 혹은 비회원 조회) →주문서 클릭 → AS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AS 상품+서술 종이(①주문자 이름  ②구입날짜 ③상품모델명 ④불량부위 상세설명 ⑤심의 종류 - 수선요청/ 반품심의 택 1) 를 상자 안에 동봉~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축구화의 경우 착불 배송, 보내는 분 성함 옆에 (AS)를 붙여주시면 원활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축구화 스터드 (뽕 부러짐, 스터드 교체 등…)의 경우 AS 불가능. 각 브랜드 AS팀에서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설업체를 통한 수리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198 답변완료 as신청건 문의드립니다 김상래 2021-06-09 09:31

따로 연락이 없어서 그러는데 현재 진행상황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6/3일에 입고검수되어 브랜드사로 심의신청한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as의경우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IP=10.9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