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1 문의 글쓰기
번호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작성일
*반품/교환신청안내* 관리자 2019-08-07 16:48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반품/교환 신청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날짜를 길-게 잡으시고, 주문내역을 클릭해주세요.
주문내역을 클릭 하시면, 반품/교환/AS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서 반품/교환 버튼을 클릭해주셔야 저희가 택배사에 회수접수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부분반품/부분교환일경우 전체상품이 등록이 되는 현상은 당사에서 시스템 개발중에 있으므로
꼭 요구사항란에 부분반품/교환할 제품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배송지변경/전화번호변경/사이즈변경 안내사항* 관리자 2019-05-14 14:3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제품 구입 후 배송지변경/전화번호변경/사이즈변경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 031-591-1588 로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송장이 출력되었을 경우 위와같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꼭 유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AS신청 안내* 관리자 2019-05-14 14:27

 

AS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일로부터 1달이 지난 고객의 경우 회수접수가 불가능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ex.우체국, 편의점 등...) 를 이용하여 AS 상품을 싸카닷컴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586번안길 29-65 싸카닷컴 앞

AS 상품+서술 종이(구매자 이름, 구입날짜, 모델명, 불량부위에 대해 자세히 기술)를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AS 상품 수령 후, 상품 브랜드 본사로 심의 신청 -> 심의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술 종이에 수선 요청 ,반품 심의 등을 기술해주시면 담당자님의 원활한 AS 신청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스터드의 경우 AS 불가능.)

이후 심의 결과에 따라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 반품/ 수선 순서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본사 심의 결과에 따라서 반품이 반려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카닷컴 재입고 안내* 관리자 2019-05-14 14:0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싸카닷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시즌제품(축구화, 의류 등)으로 같은 상품이

재입고되지 않습니다.


간혹 반품이 되었을 경우 1~2개의 수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람서비스 불가능)

그밖에 품절된 제품은 다음시즌에 새로운디자인으로 재출시될 예정입니다.

*CR7 제품과 같이 단종된 제품은 재출시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4026 확인중 배송문의 전승훈 2019-11-15 18:04
오늘 주문했는데 월요일에바로발송되죠?
4025 확인중 그냥 신읅니ㅣ요 김종성 2019-11-15 17:15
60없다해서 반품취소처리해주세요
4024 답변완료 확인되었나요? 오세희 2019-11-15 16:30
택배상자 열면 신발주머니? 있고 그 아래 교환환불 기입하는 흰종이에 붙였습니다 그 종이 다음에 신발 상자 있구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세희 님 이전과 동일한 내용의 문의사항에
답변 완료 도와드렸습니다.

이전 문의게시글에 달린 답변안내 글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23 답변완료 배송비 동봉했습니다 다시 확인해주세요 오세희 2019-11-15 16:22
택배상자안에 교환 환불 정보 기입하는 흰종이에 5000원을 비닐속에 넣어서 붙였으니 다시 확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세희 님 반송상품 수령.
담당자님께서 다른 상품의 택배비ㅀ 혼동하여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당일은 주문서 마감이 진행 되었기때문에 오세희 님 주문서는
다음 주 월요일 중으로 넘어가 상품 확인 ~ 재발송 예정에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22 답변완료 불량제보 여명 2019-11-15 14:30
티엠포엘리트8을구매하였는데 조금 이상한것같아서 불량제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여명님 성함으로 확인되는 주문서가 없기에
주문하신 분의 정확한 성함 혹은 주문번호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글자만으로 불량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카카오톡 '싸카스포츠' 측으로 불량 부위 사진과 문의를 다시한 번 남겨주시면
담당자님께서 확인 후 답변/안내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21 답변완료 주문취소를 취소하고싶습니다 이주용 2019-11-15 14:04
F191115137848 주문번호이구요 주문취소했는데 그냥 축구화 보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주용 님 취소 주문서를 확인.
담당자님께서 오후 중으로 취소완료/카드환불승인 처리 진행이 되어
주문취소 철회/복원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후 카드사 사정에 따라 1~5일 정도의 환불기간이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20 답변완료 반품문의 서주상 2019-11-15 13:31
as신청 했습니다. 선불로 축구화 보내드렸고 도착했다고 문자 왔는데 상품수령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주상님 반송상품 당일 오후 중으로 확인하여
AS담당자님께 전달 드렸습니다.


AS담당자님께서 온라인 접수 후 나이키 AS팀으로 상품전달하여 심의 받을 예정이며,
결과 확인 후 개별알림으로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결과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19 답변완료 교환문의 서주상 2019-11-15 12:37
축구화 스터드가 뿌러져서 택배로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주상 님 성함으로 AS신청이 확인되지 않기때문에
싸카닷컴에 접속하여 AS신청 해주시길 바랍니다.
 

AS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후 AS 상품+서술 종이(①주문자 이름  ②구입날짜 ③상품모델명 ④불량부위 상세설명 ⑤심의 종류 - 수선요청/ 반품심의 택 1) 를 상자 안에 동봉
~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 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축구화의 경우 착불배송, 보내는 분 성함 옆에 (AS)를 붙여주시면 원활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축구화 스터드(뽕 부러짐, 스터드 교체 등…)의 경우 AS 불가능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18 답변완료 단체복 문의요. 배재원 2019-11-15 11:19

http://www.ssaka.com/product/pro_view?id=60561&cate0_name=TRAINING&cate1_name=%C6%AE%B7%B9%C0%CC%B4%D7%BF%FE%BE%EE&flag=&autoplay=0

혹시 이제품도 나이키로고 반대편에 팀엠뷸럼만 프린팅 가능 할까요~?
5벌이상 생각중이에요.


그리고 사이즌ㄴ 어떻게 나왔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주신 게시판에서는 단체복 진행을 하지 않기에
문의 상품에 프린팅이 가능한지에 대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아래의 연락처로 단체복 상담/문의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영업부 : 02 - 460 - 9617 ~ 9619

나이키 사이즈 가이드라인을 첨부해드릴테니 확인하시고
고객님께 알맞는 사이즈로 구매/결정 부탁드립니다.


(*단체복 할인은 10벌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17 답변완료 반품 문의드려요 박우진 2019-11-15 00:07

안녕하세요

반품 보내드렸는데...  환불계좌 알려달라고해서 여기다 올립니다

352-0573-6903-73 농협입니다

확인하시고 처리 부탁드릴게요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박우진 님 성함으로 확인되는 주문서 확인.
담당자님께서 전날 중으로 상품 검수 도와드렸으며,
환불계좌가 없어 처리 진행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내해주신 계좌 확인 후 처리 진행 도와드릴 예정이며,
은행사 사정에 따라 1~3일 정도의 환불기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말업무x)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16 답변완료 반품요청이요~ 정치호 2019-11-14 22:13
방금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8 엘리트 받아봤는데요, 사이즈도 크고 생각보다 발에안맞아서 반품요청드렸어요. 5000원 동봉했으니 확인되시는대로 카드결제 취소해주시구요~ 다른상품 구매할예정이니, 가입쿠폰 다시 넣어주세요~ 이 신발 사면서 쿠폰을 썻거든요ㅜㅜ 확인 후 답변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치호 님 성함으로 들어온 반품신청을 확인.
사용 쿠폰은 반품신청과 동시에 자동으로 적립금과 쿠폰 복원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고객 쿠폰함과 적립금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당일 오전 중으로 회수 접수 진행 도와드릴 예정이며,
기사님께서 1~3일 내로 방문예정입니다.(주말 제외)

반송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지연, 반품시 환불금에서 차감.
상품의 상품텍/상품패키지박스의 훼손, 착화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상픔 수령 ~ 검수 후 처리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15 답변완료 사이즈미스가났어요 김종성 2019-11-14 21:40
260으로교환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김종성 님 성함으로 들어온 교환신청을 확인.
문의 하신 상품의 260은 상품 품절로 확인되기에 반품 진행만 가능한 점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고객 주문서에 '260사이즈 품절로 인한 반품으로 진행변경' 기입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당일 오전 중으로 회수 접수 진행 도와드릴 예정이며,
기사님께서 1~3일 내로 방문예정입니다.(주말 제외)

반송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지연, 반품시 환불금에서 차감.
상품의 상품텍/상품패키지박스의 훼손, 착화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상픔 수령 ~ 검수 후 처리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14 답변완료 SPT할인10%가10원할인이네요 김정범 2019-11-14 14:03
SPT할인10%가10원할인이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SPT전용 쿠폰 확인결과 담당자님께서 할인율 10를
금액 10으로 잘못지정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회원쿠폰 수정도와드렸으니 새로고침하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13 답변완료 반품심의결과 고동영 2019-11-13 19:33
심의결과 언제쯤나오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동영 님 성함으로 들어온 as신청을 확인
11/7일 중으로 상품 수령하였으며 아직 심의 결과가 나오지 않았기때문에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심의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 걸리는 점 유의하시길 바라며,
as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공지사항 - as안내사항에 기재되어 있으니 정독 부탁드립니다.

결과가 나오면 별도의 알림을 드리고 있으니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12 답변완료 반품 김나연 2019-11-13 19:17

반품을 해야하는데 교환을 눌러버렸어요.
 

반품처리할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김나연 님 성함으로 들어온 교환신청을 확인.
고객 주문서에 반품으로 변경 사항을 메모해두었으며
1~3일내로 기사님께서 배송지로 방문예정입니다.

반송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부분교환/반품은 2500원)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지연, 반품시 환불금에서 차감진행
상품의 상품텍/상품패키지 박스의 훼손, 착화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상품 수령 ~ 검수 이후 처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11 답변완료 반품 이송이 2019-11-13 16:38
두개주문했는데 한개 205사이즈 반품 신청 합니다 하나는 구매할꺼에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송이 님 성함으로 들어온 반품신청을 확인.

회수접수 도와드릴 예정이며, 접수일로부터 1~3일 내로 기사님이 배송지로 방문예정입니다.
부분반품상품+부분 교환/반품 택배비 2500원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지연, 환불금에서 차감예정
상품의 상품텍/상품패키지 박스의 훼손, 착화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저희 측으로 상품 수령 ~ 검수 후 처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감사합니다.

4010 답변완료 구매제품 수리문의 하성두 2019-11-12 23:33
구입한 축구화의 스터드가 부러졌는데 수리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과 각 브랜드사 측에서는 스터드 부러짐, 창갈이 등에 대해
서비스 지원을 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담당자님께서 지원하지 않는 수리사항은 다른 사제업체를 통하여
수리 요청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린다는 답변을 주셨습니다.

혹은 AS심의를 원하실 경우 싸카닷컴 측으로 AS신청을 해주시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 > 공지사항 - > AS문의안내 공지를 정독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09 답변완료 교환신청 이명희 2019-11-12 15:32

물건받고 바로 사진보냅니다 누가 신던거 보내셧나요? 검수 안하시나보네요 전화연결도 안되고 연락주세요 사진첨부가 한장밖에안되서 한장만 올렸는데 밑바닥도 새까맣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명희 님 주문서를 확인.
우선 상품 오염으로 인해 놀라게 해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일부 매장재고로 확인되는 경우 DP상품을 전달받아 발송이 진행되는 경우가 있으나
저희 측에서는 정확하게 알 수 없어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싸카닷컴에 접속하여 마이페이지 - > 주문서 클릭-> 교환/반품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 확인 후 1~3일 내로 기사님이 방문예정이며,
반송상품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측으로 상품 수령 ~ 검수 후 처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08 답변완료 제품문의 210 2019-11-12 13:04
풋살화 구매시 축구화쌕도 주시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에서 판매하는 축구화, 풋살화 구매 고객님께
다른 브랜드의 축구화쌕을 사은품으로 동봉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 축구화쌕은 축구화 중 최상위 버젼에 패키지로 동봉되어있습니다)

일부 사은품 재고 부족인 경우 사은품이 미지급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07 답변완료 문의 문도영 2019-11-12 12:38
19~20 리버풀 게임재킷 교환/as 신청하고 택배보낸지 3주정도 됐는데요.

제품을 받지도, 연락도 안와서 문의글 남깁니다. 언제쯤 오는지 알고싶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도영 님 AS신청을 확인.
10월 22일 중으로 상품 수령하여 심의요청 진행 도와드렸으며,
11월 1일 중으로 뉴발란스 측에서 불량이라고 보기 어렵다는 판정결과가 나와
AS담당자님께서 소보원 측으로 재심의요청을 한 상태입니다.

재심의 요청일로부터 2주 정도의 심의진행이 이루어진다고 하셨기에
결과가 나오기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입력